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
1주문/조회방법알라딘US 상품은 어느 국가에서건 주문 가능합니까?
2주문/조회방법접수를 마쳤는 데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?
3전체/부분취소신용카드 및 간편결제(네이버페이, 삼성페이, 카카오페이, 페이코 등) 주문 후 취소시 언제 환불됩니까?
4결제정보주문액 보다 더 많거나 적게 입금했는데 입금확인 됩니까?
5결제정보통합 주문 후 한번에 입금했는데 확인해주십시오.
6결제정보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르게 송금했는데 입금확인 안됩니까?
7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 상품 수급시 상품 상태는 대략 어느 수준입니까?
8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 상품은 어디에서 유통 재고를 확보하는 겁니까?
9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한 새책 대신 중고상품이 확보되었던데, 구매가를 조정해줍니까?
10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불가 안내 받은 상품의 환불은 언제 됩니까?
11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취소는 어떻게 합니까?
12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 주문도 분리발송 가능합니까?
13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가능 안내 받은 상품은 언제 출고,배송 됩니까?
14주문/조회방법주문 후 품절상품의 품절도서센터 의뢰시에도 결제해야 합니까?
15주문/조회방법품절도서센터 의뢰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던데, 왜 안됩니까?
123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