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
1가격정보알라딘US 상품 가격은 국내 알라딘 구매시와 차이가 있습니까?
2상품상세정보외국도서가 품절인데 구할 수 있습니까?
3오탈자신고상품 소개글 오탈자 신고는 어디로 접수합니까?
4수량제한 교재문의교재 구매수량 제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
5CD/DVD알라딘에서 구매한 음반은 한터차트, 써클차트 등 집계에 반영됩니까?
6상품상세정보시리즈 중 일부 품절인데 시리즈 전체를 구할 수 있습니까?
7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상품 수급시 상품 상태는 대략 어느 수준입니까?
8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상품은 어디에서 유통 재고를 확보하는 겁니까?
9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한 새책 대신 중고상품이 확보되었던데, 구매가를 조정해줍니까?
10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불가 안내 받은 상품의 환불은 언제 됩니까?
11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취소는 어떻게 합니까?
12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주문도 분리발송 가능합니까?
13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가능 안내 받은 상품은 언제 출고,배송 됩니까?
14품절/절판주문 후 품절상품의 품절도서센터 의뢰시에도 결제해야 합니까?
15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던데, 왜 안됩니까?
12345